Tempest Wave가 3.1 업데이트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.
이번 프리뷰에서는 TSystem 변경점을 테스트하게 됩니다. Tempest Wave 변경점은 추후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.
버전
Tempest Wave: 3.1.0-preview
TSystem: 0.4.0-preview
패치 노트
TSystem
[+] Mode에 설정하여 Basis의 행동을 조정할 수 있는 플래그와 값들을 추가했습니다.
flickThreshold : 플릭이 인식되는 문턱 거리값.
requireReleaseAtSlideEnd : 슬라이드 끝 노트가 반드시 떼기 입력을 받아야 하는가?
requireHoldToSustainSlide : 홀드/슬라이드 노트가 판정 유지를 위해 홀딩을 요구하는가?
enableStrictSlideJudge : 슬라이드의 모든 중간 노트를 MISS 없이 처리해야 하는가?
allowMultiline : Basis에서 동시 출현 노트 사이에 선을 출력할 것인가?
tailDefaultColor : 꼬리 메쉬에 대한 기본 색상 배열.
connectorDefaultColor : 플릭 연결 메쉬에 대한 기본 색상 배열.
multilineDefaultColor : 동시 출현 노트 연결선에 대한 기본 색상 배열.
[=] 노트 입력 시스템을 재작업했습니다.
[=] 가끔씩 하나의 노트가 여러 번 판정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[=] TSystem이 이제 Unity Package Manager를 통해 배포됩니다.